2012년 10월 7일 일요일

나의 마니또 profile

이름 :ㅎㅎㅎㅎㅎㅎ
 
나이: 20

지역: 현재 월곡 자취중
 
social life
원래 대학오기전까지 살고있던 곳은 경상남도로 가족은 엄마 아부지 못된 언니가 있다. 언니가 심하게 괴롭혀 가끔은 불쌍하지만 사이가 나쁜것은 아니다.
아버지를 귀여워하고 아부지랑 사이가 좋은 것 같다. 자랑을 자주한다. 부러워라
가족을 아끼고 친구들과 사이가 좋다. 그리고 멀리서 왔지만 활발한 성격으로 잘 적응해서 친구들과 잘 지내고 있다.  
 
work life
학교에 온 대부분의 친구들이 그렇듯이 나의 마니또는 어릴적부터 그림그리는 것을 좋아하였고 처음부터 디자인을 목적으로 한 것은 아닌듯하다. 마니또가 그림그리는 것을 보면 섬세하게 형태를 그리고 원래보다 예쁘게 그려진다. 단점을 부각해서 특징을 잡는 나는 마니또가 그림을 그릴 때 신기하다. 좋아하는것과 이쁜 사진을 잘 찾는다.알바를 하는데 즐거울 때도 있고 가기 싫을 때도 있어 한다. 아리송하다.
 고향을 사랑한다.  특이한 애완동물을 기르고 
고양이를 좋아한다. 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. 
시각과 미디사이에서 고민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